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꿈에 남편이나 아내가 나오는 꿈해몽

꿈보다해몽

by IM-PRO 2022. 5. 23. 10:43

본문

반응형

꿈에 남편이 나오는 꿈해몽

"남편에 관한 꿈은 부부관계나 가족 간의 문제 혹은 일상생활에 서의 문제점, 불안 등을 상징한다. 자신이 여성이라면 현재 남편과의 관계를 나타낸다."

 

꿈에 남편을 보는 꿈해몽
꿈에 남편을 보는 꿈해몽

 

1. 미혼인데 남편을 본 꿈

여성이 미혼인데 자신의 남편을 꿈에서 보았다면 결혼하고 싶은 욕망이나 혹은 결혼에 대한 두려움을 나타낸다.

 

2. 남편을 힘껏 끌어안는 꿈

기쁜 일이 생기거나 생각하지 않았던 재산을 얻게 된다.

 

3. 남편이 딴 여자에게서 아이를 낳는 꿈

불만스러웠던 일이 의외로 좋은 결과로 나타난다.

 

4. 남편이 남의 부인을 껴안고 있는 꿈

사람들이 부러워하거나 축하받을 일이 생긴다.

 

5. 남편이 낯선 여자와 다정히 걸어가는 꿈

남편에게 새로운 여자가 나타날 수 있음을 암시한다. 혹은 남편이 권태기에 있음을 의미한다.

 

6. 남편이 바람을 피우는 꿈

남편이 어느 정도 나이를 먹었다면 바람을 피울 염려가 없다. 오히려 장수하게 되며 말년을 편히 보내게 된다.

 

7. 남편이 다른 여자에게 장가가는 꿈

머지않아 아내와 헤어지게 됨을 암시한다.

 

8. 죽은 남편을 보거나 죽어서 상복을 입고 있는 꿈

자신을 도와줄 귀인이 나타나거나 하는 일마다 행운이 따른다.

 

9. 남편이 자신에게 같은 말을 되풀이하건만 이를 냉담하게 대하는 꿈

부부간의 대화 부족으로 안 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다.

 

10. 남편이 자신의 알몸을 드러내는 꿈

직장에서 승진을 하게 되고 재물이 쌓이는 등 좋은 일이 생긴다.

 

꿈에 아내가 나오는 꿈해몽

"이미 결혼한 남성이 아내에 관한 꿈을 꾸면 현재 자신의 아내와의 관계를 나타낸다. 미혼이라면 결혼에 대한 불안감과 동경심을 동시에 암시한다.

 

꿈에 아내를 보는 꿈해몽
꿈에 아내를 보는 꿈해몽

 

11. 자신의 아내가 악처인 꿈

꿈속에서의 악처가 현재의 애인이라면 상대가 마음에 들지 않아 결혼에 대해 초조해하고 있음을 상징한다.

 

12. 남의 아내를 보는 꿈

실제로 다른 여자에게 관심이 있음을 나타낸다.

 

13. 아내가 알몸을 드러내는 꿈

직장에서 지위가 높아지고 재물이 쌓이며 즐거움이 따른다.

 

14. 아내와 떨어져 사는 꿈

현재 아내와의 관계에서 위기감을 느끼고 있다.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좀 더 가까이 다가가 대화를 나누어야 함을 암시한다.

 

15. 아내가 다른 남자에게 시집가는 꿈

아내가 느닷없이 중병에 걸리거나 혹은 사망하는 등 큰 재앙이 닥칠 수도 있다.

 

16. 임신 중인 아내가 꿈에서도 임신하여 나타나는 꿈

태어날 아이가 아버지를 많이 닮게 되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다

 

17. 아내가 바람피우는 꿈

직장에서 지위나 명예가 향상되며 사람들에게 존경을 받게 된다.

 

18. 아내가 다른 남자와 관계하는 것을 보는 꿈

자신의 환경이나 주어진 조건에 불만이 많다는 표시이다.

 

19. 자신의 아내가 피부가 까무잡잡한 사람과 관계를 맺는 꿈

직장에서 높은 지위에 오르거나 명예를 얻게 된다.

 

20. 죽은 아내를 보는 꿈

자신을 도와줄 귀인이 나타나거나 실패했던 일에 재도전하여 성공하게 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